본문 바로가기
Study English/시리즈 (Series) 정리

A부터 Z까지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모음

by TUTORIA 2022. 5. 12.
반응형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안녕하세요.

오늘 정리해볼 시리즈는

A부터 Z까지 각 알파벳 별로 끝나는

단어들 30개입니다.

 

보통 각 알파벳 별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많이 검색하고 찾으시지만

끝나는 단어들은 또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하고

문득 궁금해하거나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시리즈는 어휘 게시판에 정리해놓은

포스팅 자료들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A부터 E까지

A, B, C, D, E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tistory.com)

 

A, B, C, D, E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들에는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아봤다면 이번에는 반대로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각 알파벳별 30개씩의 단어들을 정리해보았습니

tutoria.tistory.com


F부터 I까지

F, G, H, I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tistory.com)

 

F, G, H, I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안녕하세요.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오늘은 F, G, H, I로 끝나는 단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J로 끝나는 단어는 줄임말이 대부분이라 제외하였습니다. 그럼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30

tutoria.tistory.com


K부터 N까지

K, L, M, N으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tistory.com)

 

K, L, M, N으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안녕하세요.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세 번째 주인공들은 K, L, M, N입니다. 그럼 각각의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씩을 바로 살펴볼까요? K로 끝나는 단어 30개 1. drink 마시다, 음료 2. talk

tutoria.tistory.com


O부터 U까지

O, P, R, S, T, U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tistory.com)

 

O, P, R, S, T, U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O, P, R, S, T, U로 끝나는 영어 단어 30개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Q로 끝나는 단어들은 대부분 약자들이 많아 생략하였습니다. 그럼 각 알파벳 별

tutoria.tistory.com


W부터 Z까지

W, X, Y, Z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tistory.com)

 

W, X, Y, Z로 끝나는 단어 각 30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 알파벳으로 끝나는 단어 30개의 마지막인 W, X, Y, Z 차례입니다. V로 끝나는 단어들은 대부분이 약자인 경우가 많아 생략하였습니다. 그럼 W부터 Z까지의 각 알파벳 별로 끝

tutoria.tistory.com


TUTORI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