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English/표현 (Expression)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소개하기 (수영)

by TUTORIA 2021. 10. 16.
반응형

수영

안녕하세요.

내가 좋아하는 스포츠 소개하기

수영편입니다.

아래의 예문을 참고해서

본인만의 소개 표현 및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수영 (swimming)

One of my favorite sports is swimming.
제가 좋아하는 스포츠들 중 하나는 수영입니다.

 

Swimming is a good form of exercise.

수영은 좋은 운동 형태이죠.

 

Swimmers need to minimize water resistance.

수영 선수들에겐 물의 저항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Therefore, it is important to wear a bodysuit.
따라서 몸에 꼭 맞는 수영복을 입는 것은 중요하죠.

 

Swimmers can go faster when they wear bodysuits.

수영선수들은 몸에 딱 맞는 수영복을 입을 때 더 빨리 헤엄칠 수 있습니다.

 

One of the famous swimmers in Korea is Park Taehwan.

한국에서 유명한 수영선수들 중 한 명은 박태환입니다.

 

He is one of the best swimmers in the world.

그는 세계 최고의 수영 선수 중 한 사람이죠.

 

So, people who like to swim like Park Taehwan.

그래서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박태환을 좋아합니다.

 

I want to learn how to swim well.

저는 수영을 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요.

 

That's because swimming is both a sport and a survival technique.

수영은 스포츠인 동시에 생존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TUTORI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