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stening (듣기)/리스닝 트레이닝 (comprehension)

리스닝 트레이닝 4 - 우정과 사랑의 해바라기 정원

by TUTORIA 2023. 10. 9.
반응형

튜토리아
리스닝 트레이닝 - 튜토리아


음원 및 문제

리스닝 음원

다음은 리스닝 트레이닝을 위한 음원입니다.

잘 듣고 아래의 문제들을 풀어보세요.


1. 릴리는 레오를 위해 정원에 무엇을 심기로 결정했나요?

a) 장미

b) 데이지

c) 해바라기

d) 튤립

 

2. 릴리는 레오의 우정에 대해 어떻게 느꼈나요?

a) 그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b) 그녀는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느꼈다

c) 그녀는 화가 났었다

d) 그녀는 슬프다고 느꼈다

 

3. 해바라기가 피었을 때 어떤 모습이었나요?

a) 빨간 꽃잎이 있었어요

b) 머리가 밝고 노란색이었고 키가 컸어요

c) 작고 흰색이었어요

d) 푸른 잎이 있었어요

 

4. 레오는 해바라기를 보고 뭐라고 말했나요?

a) "나는 그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아요."

b) "고마워요, 릴리! 이건 나에게 준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에요."

c) "나는 꽃에 관심이 없어요."

d) "나는 장난감을 더 원해요."

 

5. 해바라기가 자라는 동안 릴리와 레오는 무엇을 했나요?

a) 그들은 정원을 무시했습니다.

b) 그들은 해바라기에 물을 주고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c) 그들은 서로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d) 그들은 휴가를 떠났습니다


정답 및 본문 내용

한국어 본문 및 정답지

아래의 한국어 본문 내용 및 정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정과 사랑의 해바라기 정원.txt
0.00MB


영어 본문

영어 본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스닝 트레이닝 4 - 우정과 사랑의 해바라기 정원.txt
0.00MB


TUTORIA ENGLIS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