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stening (듣기)/리스닝 트레이닝 (comprehension)

리스닝 트레이닝 3 - 써니와 루나의 소풍

by TUTORIA 2023. 10. 5.
반응형

튜토리아
튜토리아


음원 및 문제

리스닝 음원

다음은 리스닝 트레이닝을 위한 음원입니다.

잘 듣고 아래의 문제들을 풀어보세요.


1. 써니와 루나는 어디로 소풍을 가기로 결정했나요?

a) 해변에서

b) 집 근처 공원에서

c) 대도시에서

d) 숲에서

 

2. 공원 입구 근처에서 그들은 무엇을 발견했나요?

a) 숨겨진 보물

b) 길 잃은 강아지

c) 쓰레기

d) 아름다운 꽃

 

3. 써니와 루나는 공원에서 쓰레기를 줍기 위해 무엇을 사용했나요?

a) 마술 지팡이

b) 맨손

c) 쓰레기봉투

d) 그물

 

4. 써니와 루나가 쓰레기를 줍는 걸 누가 봤나요?

a) 공원 관리인 Mr. Brown

b) 선생님

c) 부모님

d) 친구들

 

5. 써니와 루나는 감사 인사로 무엇을 받았나요?

a) 피크닉 바구니

b) 특별 배지

c) 새 자전거

d) 돈


정답 및 본문 내용

한국어 본문 및 정답지

아래의 한국어 본문 내용 및 정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써니와 루나의 소풍.txt
0.00MB


영어 본문

다음의 영어 본문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리스닝 트레이닝 3 - 써니와 루나의 소풍.txt
0.00MB


TUTORIA ENGLIS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