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say (에세이 시리즈)/IAM (Information About Me)

4. 영어로 나의 외모, 외형 소개하기 (Information About Me)

by TUTORIA 2024. 1. 26.
반응형

외형
IAM 외형편 : 정민지

안녕하세요. 튜토리아 영어입니다.

오늘 IAM (Information About Me)에서는

나의 외모 또는 외형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나의 외형과 특징은 무엇인가요?

내가 생각하는 나의 외모와 외형을 생각해 보면서

나를 소개해보세요.

그럼 예문을 먼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nformation About Me - 한국어

나의 외형을 소개합니다!

1. 저는 쌍꺼풀이 없지만 상대적으로 큰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제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의 단발에 반곱슬입니다.

3. 전 항상 옆머리와 앞머리에 고데기를 씁니다.

4. 전 앞머리를 자주 넘기고 다닙니다.

5. 전 머리를 여러 모양으로 자주 묶고 다닙니다.

6. 제 얼굴에는 주근깨가 있고 눈 옆 볼에 점이 있습니다.

7. 전 무채색 옷을 즐겨 입습니다.

8. 저는 와이드 청바지에 후드티를 즐겨 입습니다.

9. 전 원래 안경을 끼지만 요즘에는 렌즈를 씁니다.

10. 피부는 하얀 편이며 보통 21호 쿠션을 씁니다.

11. 제 퍼스널컬러는 여름 쿨톤으로 추정됩니다.

12. 제 키는 165cm입니다.

13. 전 항상 웃고 다닙니다.

14. 제 발사이즈는 240입니다.

15. 저는 제 외모를 10점 만점에 4점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Information About Me - 영어

Let me introduce my appearance.

1. I don't have double eyelids, but I have relatively large eyes.

2. My hair is a dark brown, short bob with a slight wave.

3. I always use a curling iron for side bangs and front hair.

4. I often sweep my bangs to the side.

5. I frequently tie my hair in various styles.

6. I have freckles on my face and a mole on my cheek next to my eye.

7. I prefer monochromatic clothes.

8. I like to wear wide jeans with hoodies.

9. I used to wear glasses, but now I wear contact lenses.

10. My skin is fair, and I usually use shade 21 cushion.

11. My personal color is estimated to be cool-toned summer.

12. I am 165cm tall.

13. I always walk around with a smile.

14. My shoe size is 240.

15. I would rate my appearance around 4 out of 10.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여러분의 외모와 외형은 어떠신가요?

내가 생각하는 모습을 소개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