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say (에세이 시리즈)/IAM (Information About Me)

2. 영어로 내 단점 소개하기 (Information About Me)

by TUTORIA 2024. 1. 22.
반응형

단점
IAM 단점편 : 김영은

안녕하세요. 튜토리아 영어입니다.

지난 시간 우리는 내 장점에 대해 소개를 했습니다.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기 때문에

오늘 IAM (Information About Me)에서는

나의 단점에 대해 적어볼 텐데요.

내가 생각하는 나의 단점을 생각해 보면서

나를 소개해보세요.

그럼 예문을 먼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nformation About Me - 한국어

나의 단점을 소개합니다!

1. 저에게는 여러 가지 단점들이 있습니다.

2. 첫 번째, 저는 의지박약입니다.

3. 예를 들자면, 저는 다이어트를 하루 만에 포기하는 일이 대부분입니다.

4. 저는 이런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체크리스트를 만들어할 일을 체크합니다.

5. 두 번째, 저는 게으릅니다.

6. 저는 시험기간에 해야 할 공부를 하지 않습니다.

7. 이를 고치기 위해 저는 알람대로 매일 시간에 맞춰서 할 일을 합니다.

8. 세 번째, 저는 돈을 너무 많이 씁니다.

9. 사고 싶은 물건이 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사버립니다.

10. 때문에, 저는 잔고에 돈이 있는 날보다 없는 날이 더 많습니다.

11. 저의 잔고를 지키기 위해 저는 매일 가계부를 작성합니다.

12. 마지막 네 번째, 저는 너무 귀가 얇습니다.

13. 저는 친구가 한 말에 휘둘려 어리석은 선택을 할 때가 있습니다.

14. 또한, 저는 광고에 휘둘려 물건을 샀다가 후회할 때가 많습니다.

15.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저는 남의 말에 휘둘리기보단 저의 소신에 맞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Information About Me - 영어

I'd like to tell you my shortcomings.

1. I have several shortcomings.

2. First, I lack willpower.

3. For example, I often give up on dieting within a day.

4. To overcome these weaknesses, I create checklists and tick off tasks.

5. Second, I tend to be lazy.

6. I neglect studying during exam periods.

7. To address this, I follow my daily schedule set by alarms.

8. Third, I spend too much money.

9. If there's something I want, I buy it on the spot.

10. As a result, I have more days with an empty balance than with money.

11. To manage my finances, I maintain a daily budget.

12. Lastly, I am too gullible.

13. I sometimes make foolish choices trusting my friends' words.

14. Moreover, I often regret purchases influenced by advertisements.

15. To overcome this, I strive to live according to my own convictions rather than being swayed by others.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단점을 가지고 계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