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say (에세이 시리즈)/IAM (Information About Me)

3. 영어로 내가 살았던 곳, 사는 곳 소개하기 (Information About Me)

by TUTORIA 2024. 1. 24.
반응형

장소
IAM 장소편 : 김영은

안녕하세요. 튜토리아 영어입니다.

오늘 IAM (Information About Me)에서는

장소와 관련된 부분을 소개하며 적어볼 텐데요.

나와 관련된 장소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고향, 현재 사는 곳, 이사 갔던 곳 등이 있겠네요.

그럼 장소와 관련된 기억을 떠올려보면서

나를 소개해보세요.

그럼 예문을 먼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nformation About Me - 한국어

내가 살았고, 살고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1. 저는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2. 서울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곳입니다.

3. 태어난 지 몇 개월 되지 않아 저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했기 때문에 저는 서울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4. 저는 경기도 부천시로 이사했습니다.

5. 부천시는 인천시와 서울시에 맞닿아 있습니다.

6. 그런 이유로, 부천시는 교통이 편리합니다.

7. 또한 부천시는 백화점과 상점들이 많아 상권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8. 부천시에 이사 온 지 2년이 되었을 때, 저는 다시 이사를 했습니다.

9. 새롭게 이사 온 곳은 용인시입니다.

10. 용인시는 경기도에서 2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11. 용인에서 저는 어린이집을 다녔습니다.

12. 어린이집을 다니며, 저는 용인에서 태어난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습니다.

13. 어린이집을 다니다가, 저는 용인시 안에서 또 이사를 했습니다.

14. 이사를 온 곳에서 저는 초등학교를 다녔습니다.

15. 초등학교를 다니고 저는 용인시 소재의 중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Information About Me - 영어

I'm going to tell you where I lived and where I'm currently living!

1. I was born in Seoul, the capital of South Korea.

2. Seoul is a really crowded city in South Korea.

3. I don't know much about Seoul because I moved to a new place a few months after I was born.

4. Later, I moved to Bucheon, which is in Gyeonggi-do.

5. Bucheon is next to Incheon and Seoul.

6. That's why Bucheon has easy transportation.

7. There are many stores and big shops in Bucheon.

8. After living in Bucheon for two years, I moved again.

9. The new place is Yongin.

10. Yongin is the second most populated city in Gyeonggi-do.

11. I went to kindergarten in Yongin.

12. In kindergarten, I made friends with kids from Yongin.

13. While going to kindergarten, I moved within Yongin again.

14. I went to elementary school in the place I moved to.

15. Now, I'm in middle school in Yongin.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서 살았고,

현재 어디에 살고 계신가요!?

반응형

댓글